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질문

MORE
  • [ 상품문의 ] 아동잠옷 사이즈 선택방법

     

    ※ 참고용 사이즈입니다. 상품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품상세페이지 하단의 사이즈 측정표를 참고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도매/제휴관련 ] 제품을 공급받고 싶습니다.

    biz@maegumapsi.com 으로 업체명과 연락처, 관련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오프라인 매장, 온라인, 오픈마켓, 해외수출대행 등 과 관련된 공급문의는 메일로 받고있습니다.

  • [ 도매/제휴관련 ] 대량구매하고 싶습니다

    원하시는 제품과 수량/ 제작기간/ 납품처 등을 메일로 남겨주시면 단가책정하여 1~2일 이내 답변드립니다.

    일부국가의 경우 납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제품에 따라 5천~2만장이상 생산이 가능할 수 있으며, 소량의 경우 기존제품을 구입하시는것이 오히려 저렴할 수있습니다. 문의주시는 내용에 따라 상담드리겠습니다. 대량구매건은 게시판에 문의주신 뒤 biz@maegumapsi.com 이메일로 내용 보내주시면 됩니다^^

  • [ 사이트이용/기타 ] 알콩단잠 도로명 주소지 변경

    2011년 7월 29일자로 도로명주소로 변경됩니다

    기존주소지 :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574

    변경주소지 :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오정로 232번길 22(오정동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011년 7월 29일 부터 변경된 주소로 발송됩니다

    교환물품은 변경주소지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

  • [ 사이트이용/기타 ] 전화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
    상담전화는 [070-4252-0210] 이며,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 평 일 : 10:00~18:00 (단, 토/일요일, 공휴일 휴무) 상담 시간내 성심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. 전화 통화가 어려우실 경우, 상담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상세히 답변 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가입하면 혜택이 있나요?
    알콜단잠에 회원 가입을 하시면, - 가입시 가입인사를 써주시면 1,0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(신규회원가입 혜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) - 구매 결제금액의 일정액을 적립금으로 쌓아드리며, 바로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. - 주문 및 배송, 반품 및 환불 처리시 훨씬편리한 환경을 제공 받으실수 있습니다. - 문의사항이 있을시 1:1 게시판을 이용하여 빠른답변을 받으실수 있으세요. - 우수 회원 관리 및 향후 보다 강화 될 매구맵시 회원의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 - 즐거운 이벤트 쇼핑 정보와 유용한 상품관련 정보들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탈퇴를 하고싶습니다.
   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엔, 1.로그인 하신후, 마이페이지->회원정보 클릭하신후 회원탈퇴 하시는 방법, 2.고객센터로 문의하시여 신청해주시면 탈퇴를 하실수 있습니다. ( 단, 탈퇴시 적립되셨던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, 전에 주문해주셨던 주문정보 확인이 어려울수 있습니다. )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가입은 어떻게 되는거죠?
    저희 매구맵시 사이트 오른쪽에 join을 클릭하여 주세요. 회원가입 정보, 이름 / 아이디 / 비밀번호 / 주소 / 핸드폰 / 이메일 등.. 회원정보를 입력하시고 회원가입을 눌러주시면 쉽고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이루어 진답니다.

  • [ 쿠폰및적립금 ] 적립금이 소멸되었어요. 어떻게 된거죠?
    고객님~ 현재 진행중인 매구맵시 포인트 적립금 이벤트로 지급되는 적립금의 경우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로그인하신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 들어가셔서 소보몰 포인트 클릭하시면 적립금별 유효기간 상세하게 확인 가능하시답니다^^ 미결제건으로 인한 적립금 삭제부분은 현재 미결제건이시더라도 주문서 작성이 완료되셔서 취소완료가 되시기전까지는 적립금이 사용되신으것으로 분류됩니다. 취소요청으로 변경해주시면 미사용 적립금 복원되신답니다^^
  • [ 쿠폰및적립금 ] 취소했는데 쿠폰이 사라졌어요.
    저희 알콩단잠에서 지급되는 게릴라성 할인쿠폰은 일회성으로 한번 사용하시면 주문취소하시더라도 복원이 되지않으신답니다. 할인쿠폰의 경우 적립금과는 다른 성격의 할인으로 적립금과는 무관하답니다^^ 고객다운로드쿠폰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다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[ 주문및결제 ] 현금영수증 신청문의

   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 고객님들만 신청하실수 있으시답니다^^ 상품 수령후에 신청해주셔야 하세요. 마이페이지>주문정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버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발행가능합니다. 현금영수증은 최근 3개월 구매건까지만 발행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및결제 ] 입금자명을 다르게 했어요
  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전화(070-4252-0210)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입금내역 확인후 입금승인 하여 드립니다. (입금기한이 많이 지났는데도 입금승인이 안되어 있다면 미확인 입금자 내역 확인후 저희 매구맵시로 알려주시면 처리하여 드립니다.) 알려주셔야 할 사항 -주문번호나 주문자성함 : -입금날짜, 시간: -입금은행: -입금자이름(실입금자): -입금금액 : 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빠른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[ 배송/취소/반품 ] 입금완료했는데 왜 입금대기라고 확인이 되나요?
    은행입금의 경우 카드승인과 다르게 확인하는부분에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 입금하신후 바로 입금확인은 어려우시구요~ 한시간정도 후에 확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입금 확인가능하세요^^ 입금후 익일에도 입금 확인이 안되시면 꼭 1:1게시판으로 남겨 주세요. 그리고 입금자와 구매자 성함이 다르면 입금 확인이 안될수 있으니 입금자성함을 꼭 남겨주세요 확인후 신속하게 입금확인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[ 주문및결제 ] 환불 요청한 금액은 언제 입금이 되나요?
    환불접수한 매주 금요일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. 혹시라도 환불 금액이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 문의게시판 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. 바로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^^ 환불 하실 경우 주문번호/주문자/거래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 성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
  • [ 주문및결제 ] 상품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안되었네요
    고객님께서 주문 또는 카드 결제 취소를 신청하시면 저희가 카드회사로 승인취소를 합니다. 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로 표시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10~15일 정도 카드회사 측 처리 기간 후 카드사에서도 결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및결제 ] 주문 후 색상 및 사이즈등을 바꿀 수 있나요?
    상품이 발송 전이라면 당연히 바꿔서 배송해드릴 수 있습니다. 1:1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변경원하시는 디자인, 컬러, 사이즈를 남겨주시면 저희 고객지원팀에서 신속하게 변경해드리고 있답습니다^^ 그러나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받아 보신 후 교환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 물론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부담이시구요.
  • [ 상품문의 ] 품절된 상품은 더이상 구할수가 없나요?

    품절상품의 경우 완전 단종되는 제품과 재생산/재입고 되는 제품으로 나뉩니다. 원하시는 제품이 재입고 가능한 제품이면 예약주문이 가능합니다. 예약주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제품을 주문하신 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,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예약기간을 남겨주시면됩니다. 예약을 원하시는 기간내에 입고될 시 연락드린 뒤에 선착순 발송드립니다.

  • [ 배송/취소/반품 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    먼저 배송지연된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. 매구맵시에서는 스타킹,레깅스,의류,액세서리 등 많은 제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업체측에서 제품공급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일어납니다. 상품 특성상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는 주문 후 2일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지만, 현재 공장에서 생산중에 있는 제품이시라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 제품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통화가 되지않거나, 문자확인이 잘 안되는 경우도 생깁니다. 만약 기간이 촉박한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나 1:1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배송가능일자를 알아보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.
  • [ 배송/취소/반품 ] 불량,하자,오배송 되어서 교환/반품원하실때!

   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이 되었을때 교환 택배비는 저희 알콩단잠이 부담합니다. 교환하실 상품은 cj택배를통해 배송료 착불로 보내주시면되시구요 상품은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하셔서 교환/반품양식과 함께 보내주시면 되세요 불량부분을 표시해주시면 더욱 빠른처리가 가능하신부분 참고해주시구요 제품이 도착후 불량,오배송이 아닐 경우 택배비 부담에 대해서 연락드릴수있으며, 양식서에 교환/반품사유 및 연락처 성함 미기재시 처리가 지연될수있습니다 (불량,오배송이 아닐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되세요)

    ※불량일 경우 교환을 원칙으로 하기때문에 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변심반품으로 들어갑니다. 이 경우,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해요.

  • [ 배송/취소/반품 ]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못하셨을경우
   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나와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하시지못하셨을경우는 보통 부재중이시거나 경비실, 가까운 지인분들께 배송되실수있으시구요 저희쪽으로 다시 반송되실경우도있으세요~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연락하셔서 확인이 좀더 빠르시구요 매구맵시 고객센터의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

질문게시판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INSTAGRAM @alkong_

TODAY'S
ITEMS

퀵메뉴

위로

아래로
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셀프결제